본문 바로가기

No name's Video

20100425 김포공항 직캠일껄요...ㄱ-




영상이 뭔가요.............. 먹는건가요ㄱ-


오빠보고 떨려서 흔들흔들했나봐요 나.................ㄳ
아주 그냥 멀미돋네........ㄱ-

누가... 내 손에 삼각대 좀 달아줄래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오빠야의 포풍인기를 또 한번 실감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영상은 겆이같아도 오빠는 샤방샤방 완전 멋져씀요ㅋㅋㅋ
이민호, 따봉입니다!!!!!!!!!!!!!!!





bgm :) M2M - pretty boy♪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 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