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10'07~12월/100903 영주 트루젠

20100903 친절의 도시 '영주' 트루젠 팬싸인회2



사진올린다고하고 깜빡잠이들었네요...ㅋㅋ
오랫만에 지방행사라 피곤함이ㅋㅋㅋㅋㅋㅋㅋ
영주는 처음가본 낯선곳이였지만 레알 친절하고 좋은기억만 남는곳이었네요^_^
영주로 시...집....갈생각은 없고 기회가 되면 여행겸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ㅋㅋㅋㅋ
아 한우가 유명한다니깐 괴기를 먹으러 츄릅 '-'  
아 다시 누워야할것 같아서 나머지 사진은 낼올려야겠네용....'0'

엌 오빠 얘기가 없네 오빠는 오늘도 레알 남신에 천사♥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