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 name's Airport

20101112 김포공항 '아이컨텍이라도 해서 다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가락이고 흥분한 마음이고 카메라고 다 분질러 버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한국 입국장 문열고 나와서 처음본게 욕정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밤 악몽꿀까봐 존니스트 걱정 됨 T-T

오빠 팬싸하나해요 .....



아이컨텍 아님 말고 ㅋ...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