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티헌터 촬영장

20110417 시티헌터 촬영장



드디어 드디어 오빠님을 촬영장에서 영접했네욤~~~꺄~~ㅠㅠㅠㅠ
평일엔 직장인크리로 오빠가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할때 발만 동동 굴렸는데.......
암튼 어제 ㄱㅊ에 떳다고해서 주말아니면 또 언제볼까 싶어서 귀찮음을 물리치고 가따왔네용ㅋㅋㅋ
근데 저희가 도착했을땐 거의 촬영 끝날무렵이라....2씬정도 남아있었는데......또 한씬은 카씬이라ㅋㅋㅋ큐ㅠㅠ
그래도 벨로스터를 폭풍운전하는 오빠님을 봤네요+_+ 헤헷
한씬은.......스포라고 할것도 없이 걍 저나받는씬이여서......소심한 저희는 멀찍이서 지켜보다 왔네요.....
혹시 방해라도 될까봐........사진이고 머고 눈에 열심히 담고왔지요ㅎㅎㅎ
그래도 저 회색정장 입은 모습은 정말정말 넘넘 멋있어서 쉬는시간에 뉴매오빠랑 야구공 던지기 놀이할때
두컷 찍어왔네요.................아 근데 저 나뭇가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옼ㅋㅋㅋㅋ
오빠님 야구하는 모습은 참 인상적이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오빠 시구시켜도 될듯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중간에 매니저님이 잘못 던져서 오빠 복숭아뼈를 맞혔는데 오빠가 아프다고 막 내발 이러면서
막 귀요미짓도 하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이 하나 굴러가서 또랑(?)같은데 빠졌는데.....
찾지도 않고 쿨하게 그냥 버리고ㅋㅋㅋㅋ아 지금 생각해보니 그 공을 주워올껄....................아 넘 없어보이나ㅋㅋㅋㅋ
암튼 짧은시간 나름 야무지게 잘 보고왔네요........어제 촬영장 가보고 느낀점은 빨리 시티헌터를 보고싶다능.........ㅠㅠ
아 이제 언제보려나........ㅠㅠㅠㅠㅠ조만간 오빠와의 만남이 또 오길 바라며.......♥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