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 name story

남는건 사진과, 병맛같은 스티커&명함뿐인 노네임표! 시티헌터 간식이벤트 후 투더 기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네미입니다.

하 .. 이번 이벤트를 하기위해 ................ 얼마나 많이 ........................... 먹었나.....는 개드립...
고생햇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후기 쓸날이 오니까 눙무리 다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한번 보...보실깝숑?











먼저, 끄칠줄 모르는 빗속에 고생하시는 우리 시티헌터 스탭분들을 위한 주전부리 및 존니스트 소소한 선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할때 달달한거 드시라고 여러가지 사탕하구 달달한 과자를 준비하여 아주그냥 야무지게 - 3-
포장해서 드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가 철철넘치는 노네미들은 밖으로 묻어있는 촤컬릿 과자는 gg라며 속안에 촤컬릿이 들어있는 쪼꼬하임을 선택 - 3-
근데 꼭 우리가 살려면 품절 ^^ .. 어이가 없어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품절크리를 겪으며 쪼꼬하임과 투스팝을 득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하임과 투스팝에 대한 노네임의 애정은 이미노를 사랑하는 마음과 거의 거~~~~~~의 동급 ㅋㅋㅋㅋ....은 무리수 ^^
오빠가 더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심심한듯해서 미니봉투에 들은 맛동산도 야무지게 하나씩 챙겨드렸어요 - 3-
이제보니 다 욕정녀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 .............
제입맛은 평균 입맛이라 다 좋아하셨으니라 믿습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마지막 강제로 내방 공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벵 준비 기간동안 제방은..제방이 아니라 과자들의 방이었어요 아하하하하하ㅏㅎ하하ㅏㅎ하ㅏㅎ하ㅏ하하하하하핳




빠질수없음
요즘 대세인 소녀시대 비타오백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하시는 남자스탭분들을 위해 느므느므 이쁜 소녀시대 언니들의 비타오백을 준비했어요 !
비타500먹고 소녀시대 보고 비타민 야무지게 쏫으시라고 !

핫도그 드실때 같이 드시라고 콜라&사이다도 섞어서 넣어드렸습니다
물은 필수 - 3- 스탭님들도 이건 아실듯 .. 더우면 물이 제일 맛있다는 걸 뿌잉

안더우면 고기가 제일 맛이쯤乃


여기서 ..........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 개그감 돋겟다고 저렇게 스티커 했는데 ( 사실..못하게 할까봐 노네미들 몰래 만든거임 )
...................오질라게 구박받은 스티커 ^^ ...

하지만 이미모오빠 저~~~~~~~저저저번 촬영때 나님이 쿨팩에 저 스티카 붙여서 줬는디
그거 보고 빅웃음 터트려서 완벽한 인정은 아니지만 아주조금 인정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만들고 노네임의 오점은 바로 너라는 이야기 까지 들었지만
굴하지 않고 여기저기 오점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인것도 모자라
이미모오빠한테 100장 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





노네미들의 체험 삶의 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저렇게 널부러 트려놓고 이배우 이야기하면서 신나게 포장해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네미들은 10분 포장하고 40분 놀고 ^^ 그런 사람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9시에 시작해서 새벽 3시에 끝나고 ... 막 그런 사람들임 ^^ ....................




밑에는 칸타타 아메리카노 아이스믹스와 아이스티 티오 !
투명컵에 넣어서 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센스있는 노네미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루 야무지게 녹이시라고 스틱도 같이 넣어드렸습니당





자잘자잘한 포장을 끝마치고 큼직큼직한 포장 !

모기물리지 마시라고 옷에부치는 귀요미 모기패치와 !
주먹밥,핫도그 드시기 전에 손 야무지게 닦으시라고 물티슈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너무너무나 섭섭한 구름과자 !

노네미가 돈없는 그지빠수니라서 ( ... 나머지 노네미들은 욕정녀만 그지 빠수니라고 합니다^^..근데 사실임 )
한갑씩 못하고 5개피씩 해쪄용 ........ 감질맛 나시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포장한 주전부리들 모아서 크래프트지에 퐁당퐁당 넣어서 챠자자자자자작! 정리 ㅋㅋㅋㅋㅋㅋ
맨밑에 상태로 욕정녀 방에서 꼬박 2주를 숙성 시켰네요 ^^

노네미들 시간맞을때 미리 포장해둔거라 야무지게 숙성됨 ^^

그와 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정녀 '방에만' 비가 새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말고 일어나 이벵물품들을 사수했다는...존니 스트 슬픈이야기 ...............................




그리고 ................ 시간이 지나 7월15일 이벵날이 다가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니스트 스파르타로 이벵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린자와 욕정녀가 휴가라서 완전 다행 T-T ............
급잡힌 이벵이라 일어나자마자 핫도그,주먹밥 예약하고 콜밴예약하고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여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존니스트.............오는..........그런 자매사이트 거다..........의 이벵날과 별다를바 없는 날씨 ^^ ... 를
보며 노네미들은 폭풍눙물을 흘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다님들 따라서 .. 우리도 사진찍음..이런날씨에 이벵^^..................
24일동안 쉬지않고 달려온 비님에게 존니스트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이벵에 큰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부터 야식이벵을 준비했었기 때문에 완전완전 ^^ ..
차가 아주그냥 꽈악 막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시간에
그것도 강남에서 ^^ ................... 강남에서 .............스텝분들 드릴 핫도그와 이배우 도시락을 픽업후 일산세트장으로 고고고씽


차가 어찌나 막히던지 진짜 토할뻔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시간맞추어서 세트장에 도착!

일산세트장 근처에서 주문한 주먹밥도 도착해 있었고
대기타면서 차안에서 스텝분들께 드릴 핫도그와 주먹밥에 폭풍으로 스티커 작업을 하였습디다 - 3- !!


이 타이밍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핫도그와 주먹밥 사진을 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는 노네미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그와 주먹밥 전체샷을 빼먹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그 진짜 킹왕짱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긍흐긍
일산 향하는 차안에서 핫도그 픽업할때 우리도 먹을라고 핫도그 샀는데
차안에서 10초만에 폭풍흡입 진짜진짜 맛있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장님께 다음에도 또 할꺼라고 호언장담을 하고 와따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케 스티커 작업을 하고 있으니 어느덧 일산도 비가 그쳤어요 ! 완전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럭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이백이다 보니 비에 맞음 어쩌나 어찌나 걱정을 했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물품 옮길때 비가 뚝! 그쳐서 물하나 안묻히고 무사히 대기실로 물품을 옮겼습디다 - 3- !
오호호호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브스 경비원분들 일을 너~~~~~~~~~~~~~~~~~~~~~~~~~~~~~~~~~~무너무 잘하셔서 ^^
으즈마니...편하게 세트장에 들어 갈수있었어요 ^^ 정말 일들 잘하시더라구요 ~ 아ㅣ히히힣' ㅁ;ㅏ;리ㅏㅇ;ㅣ하;ㄹ ㅣㅏ;ㅣㅏㅎ하ㅏ하하핳 ^^


대기실로 옮긴 물품 사진들 볼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후기가 허접해 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핫도그와 주먹밥이 모자르실까봐 크리스피 도넛도 넉넉하게 준비해서 같이 넣어드렸어요 ~ ^^

물품옮길때 촬영중이었는데 밖에 나와계시던 소수의 스탭분들이 겁나 반기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드시고 촬영하셨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폭풍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찌나 안쓰럽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허허헝리ㅏ ㅓㅇ리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식들 보시더니 ㅋㅋ 현장스탭분이 "우리가 준비하는 야식보다 훨씬 낫네요ㅋㅋㅋ"라며 멋쩍은 웃음 날려주셨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소리듣고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

스탭분들이 주먹밥통 보고 이건 모냐고~하셔서 주먹밥이에요~했더니 쌀이다~하고 좋아셨어요
흥;ㅣㅏ멍 ;ㅣㅏ멍;ㅣ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쌀이 최고죠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 다 옮기구 사진찍고 민호씨선물 전달하고 민호씨스탭분들께 인사하고
그러고 우리는 쿨하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저녁 11시간 넘은 시각이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가는 먼지들이 었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 사람들이 이렇게 쿨한 잉간들인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바다가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지금 우리 민호오빠보다 바다가 더 중요하시냐규?

그건 아니지만 차가 끊기니까요 ^^ ...............................
겉으론 존니스트 쿨한척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는 울었을거임 욕정녀는 안쿨해서 나머지 먼지녀들 바다에 다 던지고 왔어요 '-' 그래서 지금 어깨가 미친듯이 아파도
후기쓰고 있는거임................. 내일 일찍출근인데도 이시간까지 후기 쓰고 있는 거임 ^^ ....................... 나 레알 착한듯


그렇게 숙성된 이벵물품을 !!!!!!!!!!!!!!!!!!!! 뙇!!!!!!!!!!!!!!!!!!!!!!!!!!!!!!!!!! 고생하는 시헌스탭들에게 야식한끼 먹여서 뙇!!!!!!!!!!!!!!!!!!!!!!!!!!!
노네미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먼지엠티를 떠났습니다 ~

끝인사 하기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주인공 이배우에게 드린 조공물품들을 좀 볼까용 '-'

 



더운여름 야무지게 나시라고 미니선풍기~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선풍기 구할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얼마나 고생했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다 품절크리 3일만에 찾아서 득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풍기는 시헌 시작도 전부터 사놨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미노오빠 여자스탭인 미녀삼총사 언니야들이 트윗에 인증해준 저저 선풍기도 2번이나 품절크리 당하면서 산 선풍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촬영날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야무지게 뽕빼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공계의 대부 휴족시간도 빼먹지않고 넣어드렸습니다~
오빠님 대본공부(?)할때 쓰시라고 가죽필통과 필기용품도 넣어드렸습니당~

건전지와 쿨팩 그리고 노네미 스티커와 명함을 바구니에 쏙쏙쏙 담아 포장!
포장하다가 이배우 못봤다는 불쌍한 욕정녀의.................이야기가 또 잇음...........이야기 하자면 기니까 패쓰 T-T ............................
이제 포장안해 염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맨날맨날 주먹으로 터트리는 키티쿨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야무지게 터트려서 사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넉넉하게 넣어드려쯤 - 3- 쿨팩 목에 붙이고 선풍기 돌리면 그곳이 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빠질수 없는 주전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네미가 사랑하는 육포도 함께 넣어드려쪄용 -3-
정신이없어 또 ! 못 찍엇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는 저게 다가 아니라능.............
오빠 과자 마니먹고 살찌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과자 하나도 안뺏어먹었어요 ^^ 절대 그러지 않았음 막 내가 먹고 다시 사서 채워두고 그런짓 절대 안했음~

아 그리고 크리스피 도넛과 맛있는 과일음료도 추가로 넣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갔나봄ㅠ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머리가 붕붕 뜨시는 오빠님을 위한 요즘 남자들의 잇아이템 "매직모히칸" 조기 써있는거 말대로
배송이 지연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공날 못드리구
소속사로 쑝 보냈습니다 ~ 오빠 야무지게 쓰thㅣ고 옆머리 들지마thㅔ요 -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쓰고 사진찍는 미션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빠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이런여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락 사진 찍는다고 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을 안드로메다로 보내셔서 ^^ 못찍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린자가 차안에서 찍으라고 할때 찍을 그랬나봐요 ^^ 미안해요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야무지게 잘 드셨지라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게 맛있는 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드시고 싶으시면 연락주시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늠 댓글 다시든가요 ^^ ...

고기랑 쉬림프 야무지게 섞어서 넣어드려쪄용 '-'





요렇게 ~ 모든 이벵을 마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네미들과 거다자매님들은 뒤도 안돌아보고 하조대를 갔다는 ........... 이야기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사진에 넣기에는 조금 모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필로그 사진&이야기들



스탭분들 조공품 쇼핑백 앞쪽엔 스티커 뒷쪽엔 노네임 명함 달아서 드렸어용'-'
이제는................스탭분들이 노네임 스티커나 명함 보면 경기할거 같은 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벵끝나고 무거운 짐과 무거운 몸을 이끌고 ..............
너무 늦어 움직이지 않는 에스컬레이드를 옆에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를 끌고 .................... 높디높은 탄현역 계단을 타는 먼지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존나 불쌍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벵끝나고 여행을 위해 욕정녀의 집에 가는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네요 한칸을 먼지들이 접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시끄러워서 근처도 안오시는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가 조낸 정신없지요 ^^?
그게 노네임의 매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응하셨으리라 믿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끝에 요로코롬 노네임의 이배우 작품 첫번째 이벵을 끝마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벵끝나자마자 여행을 간터라 더더 힘든거 같은 느낌 T-T
그래도 기분은 좋고 마음은 가볍고 그러네요 ~~~~~~~~~~~~~~~~~~

우중충한 날씨에도 자기일처럼 도와준 우리 거다자매님들♥ 완전~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의 뜻으로 바다가서 바닷물 배터지게 먹을수있게 도움드렸습니다 '-'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생한 우리 노네미님들 흐긍흐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나게 고맙고 고생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제일 사랑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미노는 양보할수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도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대리님 매니저님 시티헌터 현장 스탭분들 ! 다다 너무 감사드리고 ! 얼마 안남은 촬영 조금 더 힘내서 화이팅 하세요!!!!!!!!!!!!!!!!!!!!!!!


마무리 우즈케 해야하는데?................


이배우 이민호 이미모 !!!!!!!!!!!!!!!!!!!!!! 노네임이 제일 많이 사랑해 !!!!!!!!!!!!!!!!!!!!!!!!!!!!!!!!!!!!!
남은 촬영 다치지않고 몸건강히 잘 끝마치길 기도합디다잉 ~
이미노 완전 남자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