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11'07~12월/110820 하고싶은이야기

110820 미노즈 3기 팬미팅 '하고 싶은 이야기'1




1년에 한번 오빠와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벌써 3번째라니........시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2시간의 짧은 만남이었지만......그냥 무슨 말을 하지 않아도.....오빠 눈빛만 봐도 마음을 느낄수 있었던.....그런 뜻깊은 시간이었음ㅠㅠㅠㅠㅠㅠㅠ

괜히 가슴이 찡하고....울컥울컥 하고......주책ㅋㅋㅋㅋㅋㅋ암튼 내년에 또 멋진 모습으로 만나욤~~~~~~~내가 젤 사랑해!!!!! 춉-3-


:) 엄청 열일하시는 싸.랑.하.는 알바느님들 덕분에 소심종결자인 저는 카메라 모드고 머고 촛점이고 머고.....걍 셔터만 몇번 눌렀네여..........

그랬더니....역시.....사진은................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빠와 한공간에 있었다는 증거를 남기며.................히히ㅋ


이민호, 보고있나? ⊙_⊙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