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11'07~12월/111231 SBS 연기대상

111231 'SBS연기대상' 3관왕의 위엄을 보여준 오빠님♥



헤헤 역시나 식.은.떡.밥ㅋㅋㅋ
오늘이 아니면 더 올릴 시간이 없을꺼같아서 감기는 눈을 참아가며 몇장 올려봅니다ㅋㅋ
역시 습스 시상식은 악명(?)높은데로ㅋㅋ 감시가 좀 심해서 몰래몰래 셔터를 눌렀더니 노출이고 촛점이고 죄다 안드로메다ㅠㅠ
그래도 옆에서 사진찍는다고 도움을주신 노넴 싴님과 거다관리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ㅋㅋㅋ먼지짱!!ㅎㅎ

암튼 10대스타상부터 인기상에 최우수상까지........3관왕 넘 자랑스럽고 뭉클했다능!! 역시 오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늦은인사지만....노넴에 들러주시는 모든분들 새해복 마니 받으시고 항상 오빠와 함께해요!!!!!!

이미노 스릉흔드 으즈므니♥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