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 name's Airport

20091121 김포공항 오사카가는 우리민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반년만의 공항 ㅋㅋㅋ
역시 공항은 나랑 안맞아 ㅠ_ㅠ 너무너무 안맞아 .... ㅋㅋㅋㅋㅋ..가따와서 .. ㅇㅈㄹ...
1인자 돈모아서 우리 빽통이나 사주삼 ..

+ 후기

미노가 다가오면 뒤로뒤로 ㅋㅋ 이러는데 뒤로가서 뒤돌면 이미 .. 내앞에 와있는 이민호여 ..
그대는 다리긴 남자 ohohohohoh 다리긴 남자여 ㄱ- ..
표검사하는 입구에서 조낸 독대 .... 아이컨텍 그 웃음 ㅠ_ㅠ
좋다 .. 공항은 항상 시망이었지만 2번다 독대에 아이컨텍 너의 웃음을 보는구나
오글오글 내 후기 손발탈갤 뿌잉 - 3-
결론은 난...우리는 루저 ~













사진 쉬발 이게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