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10'07~12월/100823 아송페 기자회견

20100823 아시아송 페스티벌 기자회견10



아련돋는 오빠님............잘가용.....ㅠㅠ
두달여만에 본 오빠와............3일간의 휘몰아친 만남은 넘 행복했습디다.......
조만간 또 봐요?? '-' ㅋㅋㅋ


PS. 오빠님께 우산을 제공해주신 노네임의 미친존재감(?) 욕정녀님께 이미노를 대신하여 무한감사를 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지만............................................................비에 젖은 오빠의 모습을 기대했다는 욕정돋는 소리를......하하하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