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11'01~06월/110517 '시헌'제작발표회

20110517 시티헌터 제작발표회 1














욕정녀와 노이즈는 땔래야 땔수없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바꾸었으니 ! 이제 카메라 바꾸고 만나요 여러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아직 컴퓨터가 안와서 피씨방에서 올리는 ㅠㅠ 모니터가 쓰던게 아니라 보정이 잘됐나 모르겠네요 ㅋㅋ
그냥 봐주세요 ㅋㅋㅋㅋ
내일 컴퓨터 오면 ! 또 업뎃하겠습니당~!



오늘 짧은후기.
욕정녀의 "오빠 안녕하세요?"에 놀란 우리 민호오빠 ^^...
내가 오빠라 그래서 아주많이 놀라신듯 ^^....
아롸따 이제 다시 민호씨라고 부를게 ...................


아...근데 여러분 존니스트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심하게 한마디..
사진 너무.. 다~퍼가지는 마thㅔ요ㅠㅠ흐긍흐긍
소..소심..소심

이민호 관련 사이트 외 펌 절대금지.
재수정 재편집 로고자름 절대금지 / 영상 플짤에 사용하지 마세요